13주차 베스트 언더 베팅 5가지
13주차 베스트 언더 베팅 5가지
Blog Article
1. 휴스턴의 수비는 베일러에 비해 성공했습니다
휴스턴과 경쟁자를 혼동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, 팀은 우리가 시즌을 시작할 때 보았던 팀보다 훨씬 더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. 쿠거스는 애리조나와의 경기에서 27-3으로 비틀거렸지만, 특히 수비에서 팀이 훨씬 더 나은 경기를 펼치고 있었습니다.
베일러 대 휴스턴의 베팅 팁에 따르면 쿠거스는 이번 시즌 전국에서 가장 많은 언더를 기록했으며, 10개 대회 중 9개 대회에서 합계 이하로 떨어졌습니다. 오버 언더는 빅 12 매치업의 ½ 50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휴스턴의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픽: 베일러 대 휴스턴 50세 이하 ½
2. 미네소타 고군분투 대 펜실베이니아 주 방위
펜실베니아 주립대의 공격력 부족은 니타니 라이온스가 전국적인 우승 경쟁자가 되지 못하게 하는 한 가지 요인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번 시즌 팀의 성공에 가장 큰 이유는 펜 주립대의 수비력 때문입니다.
낮잠을 자기에 좋은 배경 소음인 졸린 저득점 빅10 게임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. 이번 시즌 펜 스테이트는 10경기 중 7경기에서 결장했고 미네소타는 합계 5-5로 균등하게 나뉘었습니다.
이번 빅 텐 경기의 오버 언더 세트는 45점입니다. 우리는 대학 풋볼 베스트 베팅에서 언더와 함께 달리고 있습니다.
픽: 펜 주립대 미네소타 45세 이하
3. 제임스 매디슨 대 애팔래치아 주, 언더로 향하는 추세
이 두 팀 모두 이번 시즌 언더파로 향하고 있습니다. 제임스 매디슨은 10개 대회 중 7개 대회에서 가장 많은 언더파를 기록한 대학 풋볼 팀 중 하나입니다. 애팔래치아 주립대는 2024년 오버언더에서 2승 6패 1패를 기록했습니다.
이러한 추세에도 불구하고 총합은 61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 이 매치업에서 언더를 차지하세요.
픽: 제임스 매디슨 대 애팔래치아 61세 이하 주
4. 오클라호마 주 공격, 텍사스 기술 대비 고군분투
이는 대학 풋볼 라인에서 가장 높은 집계 중 하나입니다. 문제는 오클라호마 주립대의 이번 공격이 새 영화 '조커'보다 더 나쁘다는 것입니다.
텍사스 테크가 포인트를 올릴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포크스가 따라잡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. 이번 빅 12 경기에서 온라인으로 언더에 베팅하세요.
픽: 텍사스 테크 대 오클라호마 주 67세 이하
5. 이스트 캐롤라이나 대 노스 텍사스의 총 ½ 포인트 73점
이는 13주차에 기록한 가장 높은 합계입니다. 텍사스 북부에서 불과 2주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아미를 상대로 3득점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. 이 두 팀이 NCAA 축구 예측을 뛰어넘기 위해 74득점을 합작하지 않은 것이 현명한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.
픽: 이스트 캐롤라이나 대 노스 텍사스 73세 이하 ½
Report this page